• 최종편집 2024-04-18(목)
 

- 고령화 사회 건강 생태계 구축 위해 마콜5000” 보급 지원키로

11.jpg

한국농어촌복지연구회가 고령화 사회 농어촌복지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지난 14()한국농어촌복지연구회(회장 나종근)와 제이앤비통상(대표이사 홍완식)이 농어촌 고령화 사회 건강복지 인프라 구축을 위한 상호협력 MOU를 체결했다.

제이앤비통상 부산 본사에서 열린 MOU 체결 식에는 사단법인 한국농어촌복지연구회 나종근 회장(사진왼쪽)과 제이앤비통상 홍완식 대표이사(사진 오른쪽) 등 관계자 들이 참석했다.

이번 MOU에서 양 기관은 농어촌 고령화 사회의 건강복지를 위한 마콜5000” 보급과 농어촌 건강복지 인프라 구축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참고로 마콜5000”은 제이앤비통상()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테크노파크가 지난 3월 제주산 청정농산물 감귤과 당근을 활용해 개발한 콜라겐 음료다.

마콜 5000’은 지난 6월부터 인터넷 등을 통해 본격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콜라겐 음료다. 최근 콜라겐은 고령화와 코로나19 등으로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1조 원대의 시장규모로 급성장하고 있는 잘 알려진 기능성 식품이다.

제이앤비통상 홍완식 대표이사는 마콜 5000”은 제주 청정 농산물인 감귤과 당근을 친환경 원료로 활용해 콜라겐 분말 향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면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제주도는 이번 마콜 5000” 제품 출시로 제주지역 감귤과 당근의 소비가 증진되어 농가들의 수익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농어촌복지연구회 나종근 회장은 이번 MOU가 친환경식품 생태계를 이루는 획기적인 성공적 사례가 될 것으로 평가한다고 말하고, 우리 연구회의 인프라를 통해 마콜5000“ 홍보 활동 및 보급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양 기관은 농어촌복지와 농어촌건강복지 생태계 구축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마콜5000“제품 성공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최영석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278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령화 사회 콜라겐 주목! “마콜5000”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