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13(수)
 

111.jpg

 

해양수산부(장관 강도형)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민의 안전한 해양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 3편을 선보인다.

 

영상속에서 이수지는 MZ 교포 제니로 변신하여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함께 구명조끼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에게 해양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해양 활동 시 구명조끼 착용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내용을 전달한다.

 

해당 영상은 해양수산부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해양안전실천본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주 간격으로 새로운 영상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korea_mof), 유튜브(https://www.youtube.com/@koreamof)

 

한편, 이번 캠페인 영상은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고 시청할 수 있도록 숏폼 콘텐츠로도 제작하여 구명조끼 착용 실천 메시지를 널리 전파할 계획이다.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숏폼 등 새로운 매체환경에 맞춘 해양안전 캠페인이 국민들의 좋은 호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하였으며, 개그우먼 이수지씨는 "해양안전이라는 중요한 주제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영상을 통해 구명조끼 착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실천하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료/사진=해양수산부>

태그

전체댓글 0

  • 956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 “구명조끼 해주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