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2일 오후 2시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제1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축제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는 그동안 사회복지업무에 공이 큰 사회복지유공으로 15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도 있었다. 또 올해로 3번째를 맞는 사회복지 사진공모전에서는 대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입선 8명 등 1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이천시사회복지협의회, 이천시사회복지사협회가 주관한 이 행사에는 조병돈 이천시장을 비롯하여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자원봉사자, 시민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스타 강연은 좋은 연애 연구소 김지윤 소장을 초청하여 '좋은 소통 좋은 관계'를 주제로 재미있고 즐겁게 이야기를 풀어내어 관람객들의 좋은 호응을 받았다. 이 밖에도 포토존, 사진 전시회(사회복지사진공모전 당선작), 경품 추첨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꾸며졌다.

특히 이번에 처음 공동주관을 하게 된 이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최종록)에서는 지역사회봉사, 자원봉사자, 사회복지시설 등 분야별 표창을 함으로써 사회복지현장에서 사명감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도 하였다.

이 날 조병돈 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사회복지기관과 시설 등에서 수고하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많은 시민들이 복지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복지업무를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이천시청 보도자료

 
[2015-09-04 12:11] 송고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제1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